닫기

이전페이지

공지사항

메뉴보기
home 복지 소식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필수 공지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
복지뱅크 이용자모니터링 의견 및 반영사항

복지뱅크 | 2019-09-04 | 2333
  • 카카오톡 링크
  • 화면인쇄
  • 메일보내기

 

안녕하세요 복지뱅크입니다 :)


지난 7월 진행한 '내가 생각하는 복지뱅크는?' 이벤트를 통해

여러분들의 많은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ㅎㅎ


이점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의견과

복지뱅크 페이지 내 반영사항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!


관련 문의사항은 '무엇이든 물어보세요'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거나

☏ 051-790-6137 전화 또는 카카오톡에서 '복지뱅크' 친구추가 하여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:)



 

더 많은 홍보 진행

-  현재 이벤트를 통한 복지뱅크 홈페이지 홍보, SNS를 통한 홍보, 홍보지를 통한 홍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  기존에 진행하던 홍보와 함께, 다른 기관에 홍보지 및 리플렛 제공, 장애인복지 행사 진행 시 홍보지 제공 등 오프라인 홍보 횟수를 증가시켜 복지뱅크 사이트 및 게시물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 

 

정보제공 양 증가 및 빠르고 자세한 정보제공

- 복지뱅크에서는 부산지역 내 다양한 복지정보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~ 더 빠르고 다양한 정보제공, 자세한 설명, 쉬운단어 사용등을 통해 복지뱅크 이용자 분들이 더 많은 정보를 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 

 

메인페이지 구성

- 지원사업과 같은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는 주로 ‘복지나누기’ 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. 메인페이지에서 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 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  또한 추후 이용자 분들의 욕구를 파악해 새로운 페이지 생성 여부를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:) 

'복지나누기 페이지' 바로가기

 

 

정보의 이해

- 정보의 이해를 위해 관련된 그림 사용, 강조표시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와 더불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제목 또는 내용 초반에 중요한 단어로 표시해 더 쉽게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 

 

알람기능

- 알람기능을 만드는 것은 어렵습니다. 대신 SNS(페이스북, 카카오스토리,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포스트) 를 통한 정보게시 수를 지금보다 더 증가시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 또한 바우처 정보 신청기간이 되면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메시지를 발송하고 신청기간이 정해져 있는 바우처(사랑의 그린 PC 등)의 경우 월 초에 정보를 제공해 늦지않게 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:)



실시간 상담

- 현재 평일 업무시간(9시 ~ 18시) 내 전화 상담(☎051-790-6137)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 또한  복지뱅크 페이지 내 "무엇이든 물어보세요!" 페이지, 페이스북에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.

 ※ '무엇이든 물어보세요!' 페이지 바로가기

 ※ 복지뱅크 페이스북 바로가기 

 그리고 카카오톡에서 ‘복지뱅크’를 검색한 후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정보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~ 아래 '바로가기'를 클릭해서 카카오플러스친구 친구추가 해보시기 바랍니다 :)

 ※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친구추가 바로가기

 ※ 카카오플러스친구 채팅 바로가기



바로가기 어플 만들기

- 복지뱅크는 모바일 호환이 되어 핸드폰으로 복지뱅크에 접속할 시 바로가기 어플을 사용하는 것 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또한 SNS(페이스북, 카카오스토리, 카카오톡플러스친구)를 통해서도 복지뱅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:) 

 ※ 복지뱅크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

 ※ 복지뱅크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바로가기




첨부파일 | 첨부파일 없음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