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동모금회]2017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월동지원사업 안내(1/18 마감)
복지뱅크에서 알려드립니다!
저소득 및 취약계층 장애인의 동절기 생활 지원을 위한 2017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월동지원사업을
실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사업명
2017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월동지원사업
지원대상 및 금액
구분 |
대상 |
인원 | 지원금액 |
계 |
1,423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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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소득장애인 |
기초생활수급자 |
710명 | 250,000원 |
취약계층장애인 |
중위소득80%이하 |
713명 | 150,000원 |
지원내용
1) 월동비 지원: 연탄, 유류, LPG
2) 월동물품 지원: 온수매트, 전기장판, 이불, 온풍기
※ 지원금액의 예산범위 내에서 지원내용의 1,2항목의 중복 지원 가능
지원신청
신청방법 |
지원대상 구분별(기초생활수급대상자, 중위소득 80%이하) 각 5명씩 총 10명 이내 (확정인원 6명 및 예비인원 4명 포함) 신청 ※신청 시 우선순위 기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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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제출(우편) |
신청서 1부(이메일 제출 필수), 고유번호증 및 통장사본(0원 통장) 각 1부, 지원대상자 주민등록등본, 저소득 및 취약계층 확인서류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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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정 및 지원절차 |
1) 1개소 6명(기초생활수급대상자 3명, 중위소득 80%이하 3명)지원. 2) 기관별 대상자 선정 후 협회로 신청→지원대상자 확정하여 기관별 안내→월동비 지원(1월중, 개별기관으로)→기관에서 각 대상자에게 지원 3) 기관별 지원 완료 후 결과보고 제출: 4월 27일 예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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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기간 |
2018년 1월 19일(금) 18:00까지 (우편서류 도착분에 한함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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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처 |
1) 우편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14길 22, 202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월동 지원사업 담당자 앞 2) E-mail: hinet@hinet.or.kr(제목 및 파일명 "2017년 월동지원사업_00장애인복지관"으로 명시하여 제출) |
문의
조윤혜(☎070-4918-5034)
대상조건 및 구비서류 불충분 시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
세부 사업수행 및 결과보고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